법규 준수
개인정보 취급방침

총칙
○ 아이브로우바 바이이연(이하 ‘회사’)는 원활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이하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관계 법령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등을 준수함으로써 이용자 및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홈페이지(www.brow-bar.co.kr, 이하 ‘홈페이지’라 함)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회원이 언제나 용이하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계 법령 및 지침의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회사는 변경 이유 및 내용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문자·음성·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거나 변경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의 변경, 제3자 제공 및 취급 위탁 시 내용의 변경 또한 동일하며, 주요한 변경내용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모두 알리고 인터넷 사이트,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바일 등의 방법을 통하여 동의를 받습니다. 단, 법률에서 예외로 처리하는 “이용자와의 계약에 의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경우로서 동의 취득이 곤란한 경우”,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이상 3가지에 해당할 때는 별도의 동의 없이 이용자에게 알리는 것으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회원가입 등의 절차에서 전자우편, SMS 등을 통해 영리목적 광고의 수신과 관련하여 “수신동의” 체크박스를 체크하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한 것으로 확인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시, 아래와 같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방법 : 홈페이지, 모바일, 전화, 오프라인 매장
○ 수집항목 : ID, 이메일, 휴대폰번호, 닉네임, 비밀번호, 생년월일, 이름, 프로필(본인)사진, 중복가입정보,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의 관리
○ 수집·이용 정보 목적 및 상세내역
ο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 ID, 이메일,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ο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ID, 이메일, 휴대폰번호, 이름, 이메일주소
ο 고지사항의 전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휴대폰번호, 이메일
ο 비밀번호 분실 시 임시비밀번호의 발급 및 본인확인 : 이메일
ο 분쟁조정·해결을 위한 기록보존 : ID, 이메일, 휴대폰번호, 닉네임,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
ο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 불량이용기록
ο 중복가입의 확인 : 성명, ID, 이메일, 휴대폰번호, 중복가입 정보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의 정산
○ 수집·이용 정보 목적 및 상세내역
ο 콘텐츠 제공 : 성명, 휴대폰번호
3) 신규서비스 및 마케팅에의 활용
○ 수집·이용 정보 목적 및 상세내역
ο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보존 근거”에서 명시한 근거에 따라 “보존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 보존 항목 : ID, 이메일, 휴대폰번호, 닉네임,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
○ 보존 근거 : 회원 탈퇴 시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한 목적
○ 보존 기간 : 7일
2)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이상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 근거”에서 명시한 근거에 따라 “보존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6개월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사는 이용자가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회원탈퇴를 신청하는 경우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한 목적으로 7일간 개인정보를 보관 한 후,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②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2)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보다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사전에 동의를 획득한 경우에 한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정보의 이용 목적 : 오프라인 매장 예약 서비스 제공
ο 제공 대상 : 위드펌, 뷰티시크
ο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ο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마지막 매장 방문일로부터 5년이 경과될 경우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1)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에 관한 사항
① 이용자는 회사의 홈페이지 내 ‘내정보관리>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그 경우 회사는 본인 여부를 확인한 후 법령에 다르게 규정하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원탈퇴로 인하여 개인정보가 파기되는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 축적한 관련 정보가 함께 파기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의 홈페이지내 ‘내정보관리’ 페이지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그 경우 회사는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요구를 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진정한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하며 이 경우 회사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의 당해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 또는 정정요구를 거절할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회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지하고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⑤ 회원가입 시 이용자가 제공한 필수입력항목들의 변경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오류 등을 발생시킬 수 있는 사항이기 때문에, 회사는 원활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필수입력항목 변경에 대해서는 해당 회원에게 별도로 절차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 등을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접속정보파일)’를 운용합니다. 회사는 쿠키 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회원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2)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은 웹브라우저에서 [도구]>[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정의수준]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 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 쿠키를 통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해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기술적 대책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있어 이용자 본인 외에는 알 수 없으며,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도 본인의 요청 혹은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암호화 통신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여 개인정보를 주기적으로 백업하고 있으며,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⑤ 회사는 시스템에 대한 접근통제, 권한관리, 취약점 점검 등의 조치를 통해 보안성이 강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대책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고객지원, 게임운영, 배송 업무를 수행하는 자(위탁, 협력 업체의 직원 포함)
B.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C.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②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를 대상으로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전담하는 부서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내부 규정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④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고객센터
ο 전화번호 : 02-338-3887
ο 이메일 : help@brow-bar.co.kr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ο 소속 : 고객관리 / 운영팀
ο 성명 : 강성식
ο 전화번호 : 02-338-3887
ο 이메일 : sung_sik@brow-bar.co.kr
2) 회원 가입시 동의하신 바 있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동의철회 등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http://www.ecmc.or.kr:8080/app/main (1661-5714)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02-580-0533)
○ 개인정보 침해신고 센터 http://privacy.kisa.or.kr/kor/main.jsp (02-405-5118)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02-392-0330)
○ 불법청소년유해정보신고 http://www.singo.or.kr (국번없이 1377)
10. 링크사이트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https://leeyeon.co.kr)을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가입 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아이브로우바 바이이연(이하 “회사”라고 함)가 제공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 간의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 계약: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2. 회원: 회사가 제공하는 절차에 따른 가입 신청 및 이용 계약 체결을 완료한 뒤, ID를 발급받아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ID: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특수문자, 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4. PASSWORD(이하 “비밀번호”라고 함):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체험 ID와 일치하는 이용 고객임을 확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 특수문자, 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5. 회원 탈퇴: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함을 의미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각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관계 법령과 각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① 이 약관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http://leeyeon.co.kr, 이하 “홈페이지”라 함)에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 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②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 그 시행일로부터 7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시행일로부터 30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하거나 회원이 회원 가입 시 등록한 e-mail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시행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약관의 변경에 대해 이의가 있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이용약관의 시행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①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이용자의 계정 정보를 비롯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조(약관의 규정 외 사항에 관한 준칙)
이 약관에 규정 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가 정한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 및 관계법령이 적용됩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6조(서비스 이용 신청 및 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과 절차에 따라 이용 신청을 하고, 그 신청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회사와 이용자 간 이용 계약이 체결됩니다.
② 이용자는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반드시 본인의 실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은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련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이용 계약이 성립되면 회사는 ID를 통해 회원에 대한 제반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의해 ID를 생성할 수 있으며, 각 ID를 통해 당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제시하는 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회원의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① 회사는 이용 고객의 회원 신청에 대하여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문제가 없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 제 15조 제2항 각 호에서 금지하고 있는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한 경우
2. 본 약관 제 18조 제6항에 의거, 재가입이 제한된 이용자에 해당되는 경우
3. 회원 탈퇴된 아이디로 재가입 하려는 경우
4. 기타 회원으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원인이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할 장애 사항이 발생한 경우
3.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4. 기타 회원으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8조(서비스의 이용개시)
① 회사는 이용 고객의 회원 가입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또는 개별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9조(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온라인 예약 서비스 및 1:1 문의 서비스
2. 오프라인 매장 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1항 상의 각 서비스 및 제휴 서비스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 각 서비스 별 홈페이지 및 제휴 서비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온라인 서비스를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정기점검, 웹 서버 업체의 변경 및 업데이트, 새로운 서비스 추가 등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 시간 또는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으며 관련 법령 상 또는 서비스의 내용 및 운영상 필요한 경우, 1일 특정 시간 동안에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 회사는 사전에 그 내용 및 시간을 홈페이지 또는 개별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 서비스 소개 등을 위한 목적으로 회원 개인에 대한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동 요청에 대해 회원은 승낙하여 추가정보를 제공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 내에서 이용권을 가집니다. 즉,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정기간 동안 회사가 제공하는 각 서비스 범위 내에서 이용할 권한을 갖는 것이며, 이를 회사가 정한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이용 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가 다른 회사와의 협력 계약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내용, 제3자 회사의 의무,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등 상세 사항은 해당 서비스에 대하여 제3자가 제공하는 별도 약관, 운영정책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는 제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⑦ 왁싱 서비스전 여드름 치료, 레이저, 필링, 성형수술, 보톡스, 필러, 피부관련 항생제 복용이나 시술부위가 화상, 상처, 여드름, 아토피, 피부얇음 등 질환이 심각한 경우 안전을 위해 시술이 제한되며 이를 속이고 부작용이 일어날 경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등)
①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에 대해서는 제11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사전에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 발생, 서버기기결함, 긴급 보안문제 해결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그 사유 및 기간을 사전 또는 사후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5. 서비스 개선을 위해 부득이 하게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정보의 제공 및 수집 등)
① 회원에게 정보 등을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고지하거나 또는 홈페이지에 공지하는 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e-mail의 경우 해당 e-mail 서비스 제공사의 제한에 의해 개별통지가 불가한 경우 및 회원이 e-mail을 잘못 기재하여 등록한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간에 이루어지는 내용(게시글, 예약, 문의, 쪽지 등)을 저장, 보관 또는 열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간의 분쟁 조정, 민원 처리 또는 질서의 유지를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만 한정하여 정보를 열람하도록 합니다. 본 정보는 회사만이 보유하고 적법한 제3자 외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자료 활용 시에는 활용이 필요한 이유 및 범위를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제12조(회원의 게시물)
①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관리상 혹은 정책상의 필요에 따라 게시물을 사전 통지 없이 이동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타인으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청구 등의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해당 게시물을 작성한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게시물이 제 22조 제 2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또는 탈퇴한 회원의 게시물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시킬 수 있으며 또한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3조(게시물의 저작권 등)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합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 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의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회원이 탈퇴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적용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제3자로부터 저작권 등의 문제로 이의제기가 있고 그것이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하거나 등록 자체를 거부할 수 있으며, 저작권 및 권리침해로 인한 게시물의 게시중단 등에 대한 사항은 저작권법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4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련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가 기입한 전화나 e-mail로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제15조(회원의 의무)
① 이용고객은 회원 가입 신청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 또는 다음 각호에 해당 하는 내용을 목적으로 하거나 의도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 가입 신청이나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 기재
2.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 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
3.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4.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
5.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행
6. 회사의 지적재산권, 제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
7.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
8. 회사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
9.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
10. 음란, 저속한 정보를 교류,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 승인되지 않은 광고 및 홍보물 게재
11. 재물을 걸고 도박하는 등 사행 행위를 유도하거나 참여하는 경우
12.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상대방에게 전송, 도달, 유포
13.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4.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또는 컴퓨터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
15.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6.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③ 회원은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비롯하여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회원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16조(개인정보의 관리 및 변경)
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개인정보를 성실히 관리해야 하며 회원이 입력한 개인 정보에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변경해야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변경이 지연되거나 누락되어 발생되는 손해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제17조(회원의 비밀번호 등 관리의무)
①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최선의 주의를 다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과실로 인해 ID와 비밀번호가 노출되어 발생하는 피해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이 자신의 서비스 이용 권한 또는 서비스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 대여하거나 담보로 제공하여 야기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본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알게 된 때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5장 서비스이용제한 및 계약해지 등>
제18조(서비스이용제한 및 계약해지)
① 회원은 회원의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용 중지나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회원 탈퇴를 원하는 경우, 아래의 전화, e-mail 또는 서비스별 홈페이지(회사가 별도로 홈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에 한합니다.)를 통하여 회원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후 회사가 안내하는 절차를 이행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 02-338-3887
E-mail: help@brow-bar.co.kr
③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제11조 제1항의 방법 또는 기타 유효한 수단을 통해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고 해당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키거나 또는 제한 하는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바이이연 회원 가입 시 등록한 개인정보의 일부가 허위이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2. 사이트에서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를 할 경우
3.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4.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프로그램의 사용 및 배포, 기타 시스템을 훼손시키려는 행위를 할 경우
5. ID 및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하여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등이 발생한 경우
6. 본 약관 및 회사의 타 약관에 의해 ID 사용이 중지 또는 제한된 경우
7. 본 약관 제15조 제2항의 각 호 사항을 위반한 경우
④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제 11조 제1항의 방법 또는 기타 유효한 수단을 통해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1. 바이이연 회원 가입 시 등록한 개인정보의 전체가 허위인 경우
2. 타인의 명의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
3.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프로그램의 사용, 시스템의 버그를 악용, 해킹 또는 기타 시스템을 훼손시킨 경우
4. 본 약관 제15조 제2항에 기재된 행위를 한 경우
7. 본 조 제3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계속하여 회사로부터 2회 이상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제한을 받은 경우
⑤ 회원이 본 조 3항 또는 4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회원 자격이 박탈되는 경우, 회원으로서의 요구는 불가능합니다.
⑥ 회사는 본 조 제 3항 및 4항, 불법행위를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이용자의 경우, 회원 자격을 박탈하고 동일한 신상정보로 재가입하는 것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본 조 제4항을 적용함에 있어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3항의 조치로 경감할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회원의 ID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에 한하여 해당 ID를 휴면 ID로 분류하고, ID 및 계정 등의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일정 기간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회원의 I
⑨ 회원은 상기의 조치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⑩ 회원의 서비스 이용 해지, 회원박탈 등으로 인해 회원과 회사의 서비스 이용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의 유지 등을 위하여 ID 및 해당 ID와 관련한 모든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서비스 이용 계약 종료 이전에 보관이 필요한 정보는 별도로 백업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용계약 종료 이후 회원의 ID관련 정보 및 콘텐츠 삭제로 인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⑪ 회원 탈퇴가 완료되면, 탈퇴 후 일정 기간 내 회원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19조(이의신청 절차)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발생한 사안에 대한 이의 또는 본 약관과 관련한 이의를 회사가 마련하는 고객센터에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고객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때에는 그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제6장 손해배상 등>
제20조(손해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 행위나 본 약관 위반 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로 인한 손해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21조(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또는 이용장애,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⑩ 회사는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서비스 또는 회원에 따라 서비스 이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제한 사항 및 제한에 따라 발생하는 이용 관련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2조(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이견 또는 분쟁이 있는 경우, 양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하여야 합니다.
② 만약 제1항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못하여 소송이 제기된 경우, 소송은 관련 법령에 정한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